플레이엑스포 출전한 SIEK, PS VR부터 킹오파14까지 신작 선보여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 / 이하 SIEK)는 금일(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엑스포에서 다양한 게임의 체험관을 마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플레엑스포 왼편에 가장 큰 규모인 100부스를 마련한 SIEK는 올해 발매 예정인 PS VR과 17종의 미발매작 포함 총 28종의 PS4 및 PS VR 주요 타이틀을 시연할 수 있는 체험관을 마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장 뜨거웠던 곳은 역시 PS VR이었다. PS VR을 체험하는 체험존은 행사 시작부터 긴 줄이 형성되어 그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참가자들 역시 오랜 기다림 끝에 맛보는 PS VR의 재미를 만끽했다.
아울러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킹오브파이터즈14의 한국어판이 최초로 공개됐다. 총 24인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킹오브파이터즈14 체험존에는 많은 대전격투 마니아들이 몰려들었고, 각자 캐릭터를 선택하며 발매 전 게임의 콘텐츠를 즐기기도 했다.
또한, 드래곤퀘스트의 신작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아레프갈드를 부활시켜라'의 경우 별도의 부스가 마련되어 행사장을 방문한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워게이밍의 대표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경우 별도의 체험존이 마련된 것은 물론, 전용 패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현장을 찾은 많은 이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SIEK는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스트리트파이터5와 길티기어 Xrd -REVELATOR- 그리고 '원피스 버닝블러드'의 캐릭터로 분한 코스튬플레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