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5/30 '마이티 넘버. 9', 6월 21일 정식 발매 등
[게임동아]
- 마이티 넘버.9 한국어판 6월 21일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하 SIEK / 대표 안도 테츠야)는 자사의 게임기 PlayStation4 (이하 PS4) 및 PlayStation3 (이하 PS3)용 액션 게임 Mighty No. 9(이하'마이티 넘버. 9') 한국어판을 오는 6월 21일 발매한다.
'마이티 넘버 나인'은 PS 플랫폼에 최적화된 정식 콘솔 전용 타이틀로 한국어판으로 발매된다. PS비타 버전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특히,'마이티 넘버. 9'의 PS4버전을 구매한 게이머들은 게임의 발매와 함께 PS3와 PS비타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를 받게 된다. '마이티 넘버. 9'의 PS4 버전(디스크 & 디지털 버전)과 PS3 디지털 버전의 가격은 모두 동일하며, 각각 34,800원이다.
게임을 개발한 Comcept에서는 “''마이티 넘버. 9'은 Comcept의 킥스타터 캠페인이 시작된 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며, 전세계 후원자들과 팬들의 지지 덕분에 발매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뭔가 특별한 것을 만들고자 하는 모두의 열정이 더해진 결과물이며, 관계된 모든 사람들에게 최종 결과물이 전해질 예정이다. 게임 창작자와 게임 팬들 사이의 유대감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 GTA 온라인, 6월 7일 '부와 범죄의 심연' 업데이트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6월 7일 신규 업데이트 '부와 범죄의 심연'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부와 범죄의 심연'을 통해 게이머는 미션을 통해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최고 거물이 될 수 있는 등 GTA 사상 가장 거대하고 가장 심오한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특히, VIP와 수행원 을 거치며 쌓은 풍부한 경험으로, 기업의 사다리를 오르고 범죄 사업의 CEO가 연맹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고층 오피스와 창고를 구입한 후 도시 전역에서 LSPD와 산 안드레아스 남부의 지하 경제 조직을 물리치고 은밀하게 거래되는 스페셜 아이템들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밀수품 사업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GTA 온라인의 신규 업데이트 '부와 범죄의 심연'에서는 다양한 신규 이동 수단과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 인트라게임즈, '크리미널 걸즈2' SD 버전 커스텀 테마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비타전용 롤플레잉 게임 '크리미널 걸즈2'의 새로운 커스텀 테마를 공개했다.
'크리미널 걸즈2'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뛰어난 전략성을 자랑하는 정통 RPG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4월 28일 발매되었으며, 독점 한정판이 순식간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내며 선전하고 있는 타이틀이기도 하다.
한편, 금일 공개한 PS비타 용 “SD 버전 커스텀 테마”는 소녀들의 귀여운 모습을 어필하는 이미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이다. 본 커스텀 테마는 국내 PSN을 통해 판매를 개시할 예정으로, 희망소비자가격은 3,000원이다.
또한, 인트라게임즈는 현재 “크리미널 걸즈2”의 피드백 수집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크리미널 걸즈2” 구입자 중 설문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SD 버전 커스텀 테마”를 출시일정보다 일주일 먼저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설문조사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설문 마지막 항목에 반드시 PSN 닉네임과 경품을 전달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