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엔진', 2016 하계 인턴 사원 공개 모집한다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카카오의 게임 전문 계열사인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오는 6월 1일부터 12일까지 하계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엔진의 하계 인턴 사원 모집 분야는 ▲기술 ▲디자인 ▲사업(사업, 마케팅, 운영) ▲경영지원 등 총 4개 부문이며, 졸업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형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오는 6월 17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6월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인턴 근무 기간은 7월 4일부터 총 8주간 이며, 합격자들은 담당 직무에 배치되 게임 산업 전반에 대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더불어 우수 인턴 직원에게는 인턴십 종료 후 정직원 채용 기회가 제공 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가 이끌어가고 있는 엔진은 PC온라인과 모바일게임 그리고 스마트TV와 VR 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수의 개발 자회사 및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퍼블리셔다.
아울러 모회사인 카카오의 게임 전문 계열사로서 카카오게임 S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북미 유럽에 출시되 국산 온라인 MMORPG 사상 최고의 흥행을 기록중인 <검은사막> 을 서비스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엔진의 2016년 하계 인턴 사원 모집에 관심 있는 이들은 채용 사이트의 엔진 인턴십 채용 공고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 후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