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만점 영웅들이 몰려온다, '내가 영웅일 리 없어'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걸스데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내가 영웅일 리 없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내가 영웅일 리 없어'는 외계인 침공을 받아 비틀어진 시공간으로 인해 같은 시대에 존재하게 된 300여 명 이상의 과거, 현재, 미래 영웅들이 국적과 시대를 넘나들며 외계인에 대항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또한, 카툰렌더링 기술을 활용한 3D 그래픽, 캐릭터가 위치한 라인에 따라 유효 전략이 변화하는 전투 시스템, 유명 코믹스를 보는 듯한 스토리 연출 등을 갖췄다.
'내가 영웅일 리 없어' 사전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금일 오후 6시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모비, 겜셔틀, 겜톡톡, 게임부킹, 코드뱅크, 게임팻, 게임슬라이드 등의 사전등록 앱 혹은 인벤 아이마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겐 '3~5성 다크사이드 영웅 뽑기권', 캐시 재화 '루비' 100개, '3~5성 장비 뽑기권'이 주어진다. 이 밖에 '내가 영웅일 리 없어' 공식 카페에서도 추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30일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웹소설 전문기업 알에스미디어는 '내가 영웅일 리 없어'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동명의 웹소설을 동시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이 밖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엔터테인먼트 업체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걸스데이 스튜디오의 신성걸 PD는 "'내가 영웅일 리 없어'가 자랑하는 개성 강한 영웅들과 기존 롤플레잉게임들과 차별화되는 카툰렌더링 그래픽, 탄탄한 콘텐츠 구조에 대해 많은 비공개 테스트 참여 게이머들이 호평을 남겼다"라며, "비공개 테스트에서의 게이머 의견을 기반으로 보다 완성된 형태로 게임을 개선해 더욱 많은 게이머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