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for Kakao', 팝콘TV로도 만난다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다시 만나는 세계'(이하, '검과마법 for Kakao')의 게임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캐릭터의 성장과 게이머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MMORPG와 유사한 다중 접속 콘텐츠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모바일기기에 최적화된 조작 체계와 최적화, 방대한 콘텐츠 등을 갖췄다.
룽투코리아는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간다는 취지로 '검과마법 for Kakao' 게임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방송은 룽투코리아의 자회사인 더이앤엠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팝콘TV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방영된다.
'검과마법 for Kakao' 게임 방송 이벤트의 진행은 게임 전문 MC로 활동 중인 혜서, 호승갓을 포함한 일반MC 25인이 맡는다. 아울러 룽투코리아는 개성적인 게임 방송을 비롯해 참여형 미션 이벤트 등을 열어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고 커뮤니티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for Kakao'가 원스토어 최고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원스토어에서는 무료 Best 1위와 신규 인기 1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인기 1위 등도 기록했다. 이 밖에 게이머들의 대기열 해소를 위해 서버의 수도 5개에서 지난 6월 7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 후 9개로 늘어났다.
룽투코리아의 최성원 기획본부장은 "'검과마법 for Kakao'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