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복은 모두의 로망, '로스트사가' 신규 복장 출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복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로스트사가' 게이머는 금일부터 아름다운 매력이 넘치는 메이드 코스튬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이드 코스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6월 22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 40분을 달성 시 하루 최대 4회 '빨간 휴지'와 '파란 휴지' 중 하나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빨간 휴지'와 '파란 휴지'는 각종 기간제 및 영구 장비와 용병 소환서를 교환할 때 필요하다.

또한, 전투 시간 10분을 달성하면 '럭키7박스'가 지급되며, 해당 박스에는 '왕대박 돈주머니', '7,777페소', '77,777페소', '클로버 77개', '클로버 777개'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오는 6월 21일에는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몬스터 코인과 각종 장비 보급, 치장 보급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불타는 항아리'가 주어진다. 주말에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한 게이머는 '눈의 정기', '눈의 보물열쇠', '눈의 보물상자' 등이 들어있는 '아이스 팩'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160615
로스트사가1606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