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 무한쟁탈전', 업데이트 통해 볼륨 UP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군: 무한쟁탈전'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천군: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을 갖췄다. 이 밖에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도 존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축융, 신헌영, 여몽을 5~6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초, 우금, 한당, 마대, 관평, 이전, 손상향, 곽가 등 8종이 6성 진화 캐릭터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순욱, 하후연, 손견, 관은병 등 일반 영웅으로 분류됐던 15종의 캐릭터는 전설급 영웅으로 바뀌었다. 이로 인해 15종의 캐릭터에겐 영웅 세트 스킬이 적용됐다. 이 밖에 와이디온라인은 게이머가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시스템을 개선했다.

'천군: 무한쟁탈전'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신규, 진화 영웅 획득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11종 중 6성 캐릭터를 1개 이상 획득한 게이머에게 붉은 구슬 100개가 주어진다.

아울러 '천군: 무한쟁탈전' 공식카페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우리동네 랜드마크 추천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 닉네임과 함께 추천하고 싶은 랜드마크 위치의 주소 URL, 검색했던 지도의 스크린샷을 첨부해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상급 만능 강화석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천군: 무한쟁탈전' 공식 페이스북의 홍보 영상 게시물에 친구 태그 및 좋아요를 누른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거쳐 보석 500개 쿠폰, 영화 예매권 등이 전달될 예정이다.

천군160616
천군1606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