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실력파 가수들이 나섰다, '검과마법' 디지털 앨범 공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다시 만나는 세계'의 디지털 앨범을 금일(16일) 공개했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캐릭터의 성장과 게이머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MMORPG와 유사한 다중 접속 콘텐츠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모바일기기에 최적화된 조작 체계와 최적화, 방대한 콘텐츠 등을 갖췄다. 이 밖에 게이머는 플레이 중 '소녀시대'의 '태연'이 부른 '아틀란티스 소녀' 리메이크 버전, 싱글앨범 '레인'의 수록곡 '비밀' 등의 음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검과마법' 디지털앨범에는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유지', 혼성듀오 '알맹'이 맡았다. 또한, '베스티'의 멤버 '유지'가 부른 '검과마법' 디지털 앨범의 타이틀 곡 '새로운 세계'의 경우, 게임사운드 전문 스튜디오 '게임앤사운드', 작곡가 'Shawn Hatfield'가 참여했다. 두 번째 곡 '기대해'는 혼성듀오 '알맹' 멤버인 이해용과 최린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스 등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검과마법160616
검과마법1606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