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빛의 원정대', 대규모 이벤트로 글로벌 출시 자축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라이트: 빛의 원정대(이하 '라이트')'에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매일매일 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6월 9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된 '라이트'는 다양한 직업군의 영웅들과 영웅간 상성을 통한 전략적 전투,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100여 종 이상의 영웅과 15종의 룬 시스템 조합 시스템을 갖췄다. 이 밖에 결투장, 블라인드 팀 결투장, 원정대 등 다양한 PvP 모드가 준비됐다.
컴투스는 '라이트'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매일매일 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20일)부터 오는 6월 24일까지 매일 '라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 실시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영웅 성장의 합성 재료인 아리를 비롯해, 빛조각, 다이아, 열쇠, 영웅 계약서 등 게임 필수 아이템이 데일리 쿠폰으로 제공된다. 각 쿠폰의 내용은 당일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7월 18일까지 여러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한편, 컴투스는 현재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 태국어 등 총 9개 언어로 번역해 '라이트'를 전세계에 서비스 중이다. 또한, 향후 대응 언어 추가를 통해 글로벌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