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웰, 신작 '우리가 영웅이다!' 국내 출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엔트웰(대표 조광웅)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우리가 영웅이다!'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우리가 영웅이다!'의 56종 영웅들은 카툰 렌더링을 통해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묘사됐으며, 종족과 클래스, 그리고 포지션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선보인다. 또한, 게이머는 각 영웅이 보유한 강력한 스킬, 파티 능력치 향상 효과 등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리가 영웅이다!'는 드래그 타겟팅으로 대상을 지정하고, 타이밍을 맞춰 대미지를 높이는 극대화 터치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갖췄다. 이 밖에 모험 모드, 던전 탐험과 투기장, 영웅전기 등의 전투 콘텐츠부터 거대한 드래곤이 등장하는 심연에서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브레스를 방어하는 미니게임, 영지 생산 활동, 속성 구슬을 조합해 영웅들의 능력치를 설정하는 시스템까지 여러 종류의 콘텐츠가 마련됐다.
엔트웰은 '우리가 영웅이다!' 출시를 기념해 일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게임 재화 '보석'를 지급한다. 7일간 출석한 게이머도 매일 다른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 후 가입 인사를 남긴 게이머 전원에게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엔트웰의 김유천 부사장은 "'우리가 영웅이다!'는 뻔하지 않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요소를 갖추고 있는 게임"이라며 "많은 게이머 분들이 '우리가 영웅이다!'를 즐기고 진정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