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 사전예약 돌입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웹젠온네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오는 7월 중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은 금일 오후 3시에 시작해 오는 13일까지 사전예약 홈페이를 통해 진행된다. 웹젠은 사전예약 모집 기간 중인 7월6일부터 7월8일까지는 '샷온라인M'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해 게임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계획이다. 삼일간 진행될 비공개테스트 참가대상자는 테스트 시작 전까지 사전예약 참가모집에 응모한 신청자들로 한정된다.

'샷온라인M'은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과 '위닝펏'을 개발하고, 김지민 선수를 비롯해 10여년간 프로 골퍼들을 후원하면서 골프게임 전문개발사로 입지를 다져온 웹젠온네트가 개발한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게임의 큰 특징은 모바일 골프게임의 대중화를 전면에 내세울 정도로 간편한 조작방식과 스포츠게임다운 시원한 타격감을 연출한 것을 꼽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의 그래픽은 '샷온라인M'의 게임성을 더욱 높였으며, 일부 육성과 성장 요소들을 적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살렸다. 전세계 3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골프 게임 '샷온라인'의 노하우를 게임에 반영하면서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웹젠은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과 함께 게임의 카페도 오픈했으며, 카페를 통해 게임의 홍보모델인 박한별의 인터뷰와 함께 '샷온라인M'광고 촬영과정을 담은 메이킹영상도 배포했다. 영상에서는 평소 실제 골프는 많이 즐겼지만 모바일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박한별이 '드래깅'만으로 '샷온라인M'을 즐기는 게임화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7월 중 정식서비스에 맞춰 공개되는 '박한별 캐릭터'를 특별 제작하는 등 정식서비스를 위한 마무리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박한별 의상'과 게임캐시 쿠폰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샷온라인M' 정식 출시 후 해당 사전예약 쿠폰을 게임에 실제 등록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헤드셋'과 '구글 기프트카드'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전모집 홈페이지 바로가기나 홈페이지 내 메이킹영상, 박한별 배경화면 중 1개를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한 참가자에게 미니빔 프로젝터, 아이스 커피를 선물하는 '친구를 땡겨라'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샷온라인 이미지
샷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