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잉글리시', CJ오쇼핑 출시 기념 세미나 개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키드앱티브아시아(대표 조민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용 영어학습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의 CJ오쇼핑 출시를 기념해 ‘미래 사회가 원하는 인재와 입시제도의 변화’라는 주제로 자녀교육 세미나를 오는 7월 14일에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호두잉글리시'는 게임전문기업 엔씨소프트의 게임 개발 기술을 활용해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형식으로 완성된 초등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호두잉글리시'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가상의 세계 '베티아'에서 게임 속 주인공으로서 다양한 환경과 수많은 캐릭터를 만나 영어로 대화하며 모험을 즐기게 된다. 이 밖에 PC만 갖추면 사용할 수 있어 영어를 위한 외국인 강사 없이 소규모학원, 공부방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특징도 갖췄다.

아울러 EBS남주철 강사는 “영어를 못하는 것보다 문제는 영어를 싫어하게 되는 것”이라 말하며 ‘호두잉글리쉬’의 학습방식을 소개했으며, 능률주니어랩에서는 정식 영어 프로그램으로 사용 중이다. 이 밖에 2015 한국게임학회의 기능성 게임상, ‘KINSES 2016’ 에듀어워즈 등에도 선정됐다.

오는 7월 22일 CJ오쇼핑은 '호두잉글리시'를 이용할 때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담은 '호두드림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호두잉글리시' 12개월 이용권, 추가 1개월 무료 혜택, 호두 설치 usb, 전용 호두 헤드셋, '호두잉글리시' 가이드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호두잉글리시' 일주일 무료체험권이 들어있다.

CJ오쇼핑의 '호두드림패키지'는 정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279,00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해당 상품은 일자 별 카드사 10% 청구할인 및 무이자 12개월을 지원한다.

호두잉글리시160713
호두잉글리시16071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