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기계 보스 레이드 추가와 함께 초보 이용자 배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레이드를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계 베르가 레이드'는 정해진 요일에 맞춰 속성이 다른 레이드 보스 '기계 베르가'가 등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계 베르가 레이드'를 통해서는 레이드 재화, 장비 등 기존 레이드에서 보다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의 정보를 초보자도 쉽게 터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략 영상 '스톤이 알고 싶다'를 15회 분량으로 준비했다. 지난 1, 2화에 이어 오는 14일 공개될 3화에서는 모험 플레이 시 막힐 경우에 대한 공략 팁이 공개될 예정이며, 각각의 영상이 일정 조회 수를 넘을 경우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유튜브 크리에이터 버준과 뚝대장이 함께하는 이번 영상은 게임 공식카페, 넷마블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이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췄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더욱 강력한 기계 공룡이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에서 공룡 펫들과 신나는 전투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존 이용자는 물론 초보 이용자들도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BJ와 함께하는 공략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 많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