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깡패 자이언티가 부른 모두의마블 로고송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부른 모두의마블 신규 로고송이 공개됐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신규 로고송을 금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로고송은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5'에서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히트곡 제조기 자이언티가 참여했다. 지난 2013년 6월 게임 출시 후 '모두의마블 모두해~'로 시작하는 밝고 경쾌한 로고송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자이언티가 부른 새 로고송에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돼 왔다.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로고송은 게임의 특징을 더한 재미있는 가사와 자이언티의 음악적인 특색을 담아낸 대중적인 노래로 게임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넷마블은 신규 로고송 공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에 새로운 로고송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이언티 친필 사인 스냅백', '베스킨라빈스 쿠폰' 및 '모두의마블' 쿠폰 등의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자이언티가 참여해 게임의 특징을 살린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로고송이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로고송 공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