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도 인정했다, 핑퐁팩토리 '테일밤' 추천게임 선정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핑퐁팩토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테일밤'가 구글플레이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테일밤'은 주변의 몬스터를 피하면서 조작 기체의 후미에 붙은 폭탄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진행 방식이 특징인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사용할 수 있는 폭탄은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나며, 플레이 중 무작위로 발생하는 이벤트 존에서 무적 등 다양한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게이머의 전략적인 조작 실력이 요구된다.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은 매주 에디터가 디자인, 직관성, 완성도 등을 평가해 선정하는 코너로, 게이머 평점 4.0 이상 기록한 모바일게임에 한해 추천게임으로 뽑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에 이름을 올린 '테일밤'은 오는 7월 28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 카테고리 메인 화면 내 추천게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핑퐁팩토리의 최경빈 대표는 "여기까지 오는 과정이 소규모 인디 게임 개발사로서는 정말 쉽지 않았다. 그럼에도 게이머들 덕분에 구글 추천게임에도 선정, 차별화된 게임성을 인정받은 만큼 게이머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겠다"라며,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만큼 게이머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조만간 시즌2로 느껴질 만큼 대대적인 변화를 가미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