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한 캐릭터를 만난다! '갓오하' 환생 시스템 추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오하)'에 캐릭터 환생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의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주말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캐릭터 환생 시스템을 추가했다. 환생은 최고 등급, 최고 레벨, 최대 강화를 한 캐릭터로 진행할 수 있다. 최대 9회까지 환생할 수 있으며, 환생 후 캐릭터 레벨에 따라 공격력, 체력 등 추가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환생 진행 시 '천계'와 '마계' 중 하나의 계열을 선택하고 계열에 따라 패시브 한 가지를 지정할 수 있으며, 환생 횟수별로 스텟 및 추가 능력치 등이 서로 다르게 제공된다.
와이디온라인은 환생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7일(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속성별 씨앗, 속성별 강림 캐릭터 5성 조각을 지급하는 '갓 오브 환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환생을 진행한 횟수에 따라 환생 캐릭터 속성에 맞는 추가 보상 등의 다양한 선물을 준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오랫동안 많은 게이머가 기다려주신 환생 시스템이 드디어 공개됐다"라며, "환생 시스템으로 나의 애정 캐릭터를 최강 캐릭터로 제작하는 등 더욱 강력해진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