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갓오하,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만나요~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개설된 오프라인 오락 공간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참가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각기 다른 4개 콘셉트의 게임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6갓오하'는 '스톤에이지'와 '마인크래프트' 등과 함께 캐주얼 코너에 자리잡았다. 특히 '마음의 소리'와 함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나란히 배치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상호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이용자 분들의 많은 애정과 네이버 웹툰의 긴밀한 협조 속에 서비스 초반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아 고무적"이라며, "공식 카페를 통해 보내주신 많은 의견들을 수렴,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한 '2016갓오하'는 출시 열흘 만인 지난 달 30일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6위에 올랐으며, 2일 기준으로도 7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초반 흐름을 보이고 있다.

2016갓오하 구글플레이 오락실
전시
2016갓오하 구글플레이 오락실 전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