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맨게임즈, 유모 테크놀로지와 '피시모스토어' 업무 제휴 체결

피지맨게임즈(대표 김영호)는 유모 테크놀로지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지난 8월 1일 중국 청두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유모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미인강호'가 '피시모스토어'에 출시된다. '미인강호'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여러 종류의 콘텐츠가 특징으로, 중국 현지에서 10위권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국내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서비스 중이다.

피지맨게임즈가 오는 8월 8일부터 서비스할 예정인 '피시모스토어'는 모바일게임을 모바일기기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오픈마켓으로, 게이머가 하나의 계정을 통해 안드로이드, PC, 스마트TV, MAC, 오큘러스 등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전국 6,000여 개 PC방이 가맹점으로 참여했다.

한편, 피지맨게임즈와 유모 테크놀로지는 향후 사업 전략을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차기 타이틀 입점도 적극적으로 협의할 예정이다.

피지맨게임즈의 김영호 대표는 "'피시모스토어'의 킬러 콘텐츠인 '미인강호'는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라인과 방대한 콘텐츠, 다양한 PvP 시스템을 갖춰 많은 게이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라며,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실시간 전투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라면, '피시모스토어'를 통해 '미인강호'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피지모스토어160803
피지모스토어1608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