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호강에 게임 쿠폰까지, '검과마법' 제휴 프로모션 진행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은 플랜트로닉스의 공식수입원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와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검과마법'은 캐릭터의 성장과 게이머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온라인게임과 유사한 다중 접속 콘텐츠 등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또한, 모바일기기에 최적화된 조작 체계와 최적화, 방대한 콘텐츠 등을 갖췄다. 이 밖에 출시 40여 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했다.

플랜트로닉스는 헤드셋 브랜드로서 50여 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갖춘 업체로,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셋, PC게이밍 헤드셋, 콜센터용 헤드셋 등을 취급한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검과마법' 게이머는 6종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과 게이밍 헤드셋을 전국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애플샵, 기타 백화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동안 '검과마법' 인쇄물이 부착된 블루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2만 명과 온라인 쇼핑몰 'iSKYMall' 구매 고객 1만 명에게는 선착순으로 1만 원 상당의 '검과마법' 게임 쿠폰이 주어진다.

룽투코리아의 최성원 사업총괄이사는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 '플랜트로닉스'와 '검과마법'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검과마법160805
검과마법1608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