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만난다!' 데스티니 차일드, 8월 22일 CBT 참가자 모집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금일(12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CBT(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8월 22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게이머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월 사전 신청한 1만 8,000명을 비롯, 추가 선착순 모집 5,000명까지 총 2만 3,000명 규모로 진행되며, 테스트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메시지(SMS)가 전송된다.

특히 게이머들은 300여 종의 2D 기반 캐릭터 일러스트를 살아 움직이듯 표현한 '라이브 2D' 기술을 통해 생돔감 넘치는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가 펼쳐지는 6곳의 스테이지와 언더그라운드 및 데빌럼블 등 이색모드를 포함해 데스티니 차일드만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블레이드&소울'의 아트 디렉터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이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비공개테스트 신청은 CBT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차일드 CBT
데스티니차일드 CB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