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통해 '사전집중'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에 신규 클래스 '아처'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8월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인 '아처'는 게임 정식 출시 후 첫 신규 직업으로, 거대한 활을 사용하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과 화려한 전투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킬 연계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탈 것 문장 시스템', '길드 스킬 시스템', '속성 제련 시스템'을 비롯해 '신규 펫 3종'과 '정령'등을 포함한 각종 게임 콘텐츠가 오는 8월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룽투코리아는 신규클래스 '아처'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6Lv 숙련보석', '룬 교환석' '다이아'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카페에 업데이트 기대평을 남긴 게이머는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PRO(1명)', '문화상품권 5만 원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획득할 수 있다.

검과마법160812
검과마법16081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