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천하, 사전알림 인기로 빠른 CBT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팔팔게임즈(대표 강석천, 최승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3D 웹게임 '무극천하'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는 게임의 모델인 걸그룹 '퍼플즈'가 함께 장식했다.
3일간 진행되는 CBT에서 게이머들은 '무극천하'만의 액션과 판타지 무협을 미리 맛볼 수 있다. 또한 이번 CBT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알림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은 게임의 서비스 이후 원보와 아이템 그리고 칭호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무극천하'는 이미 중국에서 지난 3월 오픈해 텐센트, 360, 52xiyou 그리고 37완등에서 1,5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 중이며 매월 1억 위안 정도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적인 웹게임이다. 특히 소림사 사제들의 무공 구현으로 실제와 같은 화려한 무공 액션과 스킬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팔팔게임즈 강석천대표는 "티저사이트 및 걸그룹 '퍼플즈'의 공식 모델 발표 이후에 많은 게이머가 무극천하가 언제 오픈하는지 문의해 사전 알림 이벤트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클로즈베타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많은 게이머의 관심에 감사 드리며 무극천하의 시원하고 살아있는 액션을 통해 많은 게이머가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