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신규 각성 영웅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각성 영웅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각성 영웅으로 선정된 영웅의 새로운 퀘스트를 진행해 전용 장비 및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영웅 중 '뇌돌이', '어둠광대', '사막의 왕' 총 3종이 각성 영웅으로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8월 중 이틀만 게임에 접속해도 '맹독'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맹독은 자신이 지니고 있는 독으로 적군의 방어력을 낮추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맹독' 또한 각성 콘텐츠를 이용해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각종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추가된 각성 영웅들이 각성을 통해 다시 한 번 전장을 누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하며, "또한,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시즌 투기장'과 5개의 길드가 함께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 대전 '성역 전쟁'의 신규 시즌이 시작될 예정이오니 더욱 흥미진진한 전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