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홀딩스, 부코제에서 '개그판타지' 속 인기 개그맨 사인회 개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부산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공식 후원사인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부코페의 개막식 당일인 26일에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개그판타지'에 등장하는 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큐로홀딩스의 '개그판타지'는 다수의 실제 유명 개그맨들의 캐릭터가 게임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의 개그맨들이 직접 게임개발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코미디 콘텐츠와 게임이라는 콘텐츠가 융합된 새로운 형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26일 오후 오후4시부터 6시까지 영화의 전당 야외 행사장에서 '개그판타지'에 등장하는 인기 개그맨 김지민, 권재관, 조윤호, 홍인규의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박나래 캐릭터'와 사진촬영을 진애할 수 있는 포토월도 운영된다.
아울러 현장에서 '개그판타지'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갤럭시 기어, 백화점 상품권, 부코페 공연 티켓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큐로홀딩스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에게 게임 출시 후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는 김지민 명품상자를 지급한다.
큐로홀딩스 최성욱 상무는 "국제적인 코미디 행사인 부산국제코미디 페스티벌에서 개그판타지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 산업적인 측면에서도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는 개그맨들의 인지도와 수익성이 높은 모바일게임의 융합을 통해 더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다는 점을 개그판타지를 통해 증명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5월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을 선언한 큐로홀딩스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대표 김대희) 및 JYP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욱)와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한류 콘텐츠 IP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드라마 '치즈인터트랩'의 제작사인 '에이트웍스' 및 '열음엔터테인먼트', PI엔터테인먼트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사업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