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네이션즈', 아시아 서비스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의 아시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인포그래픽(Infographic)'을 금일(26일) 공개했다.

도미네이션즈 1주년 기념 이미지
도미네이션즈 1주년 기념 이미지

게임 내에서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국가는 '그리스(18.7%)', '일본(17.3%)', '로마(16.9%)', '중국(14.6%)', '한국(10.3%)' 순으로 집계됐다.

'그리스'는 강력한 전차부대 및 '업그레이드 비용 환불', '15분 미만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으로 선택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문명' 간의 치열한 전투는 총 13억 회 이상 벌어졌으며, 가장 많이 사냥한 동물은 '사슴'(약 45억 마리)으로 집계됐다. 지금까지 획득한 '승리의 별'은 총 30억 개, '약탈품'은 약 853억 개의 '식량'과 약 822억 '골드' 등으로 글로벌 게이머들의 활발할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빅휴즈게임즈의 팀 트레인 대표는 게임의 공식 카페에 '특별한 편지' 영상을 공개하며 "아시아 게이머들은 매우 열정적으로 뛰어난 실력과 높은 참여율을 보여줬다"라며, "지난 1년 동안 '도미네이션즈'가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열정과 시간을 쏟아주신 아시아 게이머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하기도 했다.

도미네이션즈 아시아 서비스 1주년
인포그래픽
도미네이션즈 아시아 서비스 1주년 인포그래픽

한편, 넥슨은 '도미네이션즈'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게임 디자이너 존 호킨스의 축하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와 함께 29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병사' 훈련 횟수에 따라 한국 고유의 유닛 '정예 화랑'을 지급하고, '전술' 훈련 속도 상승 및 '훈련' 비용과 '건물 업그레이드' 비용 할인 등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