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상향부터 신규 던전까지!" HIT, 대규모 업데이트 'N.E.W'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HIT(이하 히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N.E.W'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이 80레벨로 상향되고, 신규 지역 '엔테 폐허지대 동부'가 업데이트된다. 총 2개 지역으로 구성된 '엔테 폐허지대 동부'는 '찬미의 정원' 1-10 단계를 마치면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별 신규 방어구 세트 3종도 추가됐다. 신규 방어구는 세트 구성을 통해 방어력 향상, 체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이 외형장비를 저장하고 원하는 대로 선택해 장착할 수 있도록 '외형장비 옷장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레이드 포인트를 통합하고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하는 레이드 시스템 개선 등 게이머 편의를 위해 다양한 개편도 실시했다.
넥슨은 이번 'N.E.W'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해 정해진 조건을 달성할 경우 '불멸, 전설, 고대 방어구 소환권'과 '전설 등급 이상 동반자 펫 소환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27일과 28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고대 이상 방어구 소환권'을, 26일부터 29일까지는 '고대 이상 바캉스 외형장비'를 매일 2개씩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