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콘솔판 예약판매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H2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2K가 제작하고 테이크2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한 액션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플랫폼을 오는 9월 13일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하고, 금일(2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최초로 세 가지 타이틀을 하나로 묶었으며, 모든 싱글 플레이 다운로드 컨텐츠(DLC**)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최초 공개되는 영상 시리즈인 "개발진 해설: 바이오쇼크에 대한 상상(Imagining BioShock)" 영상이 포함되었다. 이 영상 시리즈는 개발자 켄 레빈(Ken Levine)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양질의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다.
해저 도시 랩처로 무시무시한 탐험을 떠나는 바이오쇼크를 출시한 지 9년이 되었다. 바이오쇼크 2의 랩처를 탐험한 지도 5년이 지났고, 스카이훅을 잡고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부유섬 컬럼비아로 떠난 지는 3년이 되었다. 그리고 드디어 올 가을, 현세대 콘솔 및 디지털 PC에서 역대 수상작들을 다시 체험할 수 있는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이 출시된다
아울러 바이오쇼크 시리즈를 접해 본적 없는 게이머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해저 도시와 공중 도시를 가로지르며 신선하고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한편, 수년 전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던 무기, 플라스미드, 레벨, 캐릭터도 리스킨 및 리텍스쳐 등 디자인 개선작업을 통해 더욱 보기 좋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