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특별 신규 던전 업데이트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특별 던전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8일 실시했다.
먼저, 90레벨 이상 입장할 수 있는 1인 '던전'인 '애드의 에너지융합이론'이 새롭게 추가됐다. '애드의 에너지융합이론'에 입장하여 '던전 보스'를 제거하면 최고 등급 장비 '레전더리 무기'인 '아포칼립스 Type-보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특별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10분 이상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에너지융합 반지 1단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아크 엔젤', '엘 수색대 장교', '살바토르 데니프' 등 '레어 아바타' 5종의 능력치와 그래픽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22일까지 강화 시 필요한 아이템 '축복받은 플루오르스톤'과 '축복받은 복원의 주문서'의 개수를 모든 강화 단계에서 하나로 줄여준다. 강화를 시도한 횟수에 따라 '현자의 마법석', '장인의 해머' 등을 지급하고 강화 레벨 7 이상에서 강화를 진행하면 '강화의 부적 랜덤 큐브'를 증정한다.
또 29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10분 이상 접속하면 '빙고 코인'을 지급한다. '빙고 코인'을 이용하여 빙고를 맞추면 '강화의부적 랜덤 큐브', '한 벌 아바타 랜덤 큐브' 등이 제공되며,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스페셜 빙고 코인'을 통해 칸을 맞추면 '엘 수색대 장교(다크버전)' 풀 세트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