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 앞둔 '백발백중',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FPS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1주년 웹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와 닉네임을 입력하면 된다. 사전등록하면 무조건 1만원 상당의 게임재화인 500다이아를 받는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달 중 실시하며, 세부 내용은 추후 공식카페를 통해 안내한다.

사전등록 웹 페이지에서는 지난 히스토리도 볼 수 있다. 지난해 9월 22일 출시한 '백발백중'은 3일 만에 구글, 애플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고, 5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현재까지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모바일 FPS 게임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러블리즈'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걸그룹 캐릭터를 출시하고, 국내 이용자를 위해 '명동맵'과 'K2', 'K3' 등을 선보였다. 또, '자유이동모드', '용병대전', '클랜전' 등 콘텐츠를 통해 PC온라인 게임 수준의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국내 모바일 FPS게임 최초의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를 개최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백발백중 이미지
백발백중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