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정식 발매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오는 9월 29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스토리를 레고의 세계관에서 즐길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사악한 퍼스트 오더에 맞서 은하계의 평화와 정의를 되찾기 위해 힘을 모아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이미지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이미지

게이머는 포스의 선택을 받은 '레이'와 포스의 기운을 모아 정의를 위해 싸우는 '핀', 저항군 최고의 파일럿 '포 다메론', 그리고 한 솔로, 츄바카, C-3PO, BB-8과 같이 영화에 등장하는 히어로들뿐만 아니라, 카일로 렌, 헉스 장군, 파스마 대위 등의 빌런이 되어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스타워즈'의 상징적인 장소인 자쿠나 스타킬러 기지 등을 다양한 탈것들로 탐색하며, 하이 스피드의 스릴과 치열한 전투 액션도 즐길 수 있다.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이미지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이미지

또한 한층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멀티 빌드 시스템'이 도입되어, 같은 레고 브릭을 이곳저곳에 설치하는 등 다양한 레고 브릭의 조립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된 것이 큰 특징이다. 아울러 영화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던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전일담에 해당하는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오는 9월 29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