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레이싱 게임 한글로 등장! '포르자 호라이즌 3' 정식 출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금일(27일) 자사의 게임기 Xbox One 전용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3'를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Xbox One과 Windows 10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는 대표적인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이다.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포르자 호라이즌 3는 역대 호라이즌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로, 전작보다 2배 이상 맵이 넓어졌고, 350대 이상의 차량을 지원한다. 또한, 포르자 모터스포츠 6에서의 향상된 최상의 포르자테크를 기반으로, 포르자 호라이즌3에서는 물 웅덩이는 물론 직접 촬영한 호주의 하늘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호라이즌 페스티벌의 주최자가 되어 경주의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멀티플레이는 최대 12명까지 즐길 수 있으며, 최대 4명이 함께할 수 있는 협동 캠페인 모드도 제공된다. 특히, Xbox One과 Windows 10 기기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플랫폼에 상관없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기존에 플랫폼 별로 별도의 게임을 구입해야 하는 것과 달리, 디지털 버전으로 게임을 구입하면, Windows 10과 Xbox One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예상 소비자가 59,900원으로 출시되며, 올스타 자동차팩(12,400원)과 VIP 멤버십(24,900원)이 추가된 디럭스 에디션은 79,400원에 판매되며, 37900원의 차량 패스까지 포함된 얼티밋 에디션은 98,900원에 판매된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Windows 스토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