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를 미리 엿본다 '블레스'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한재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블레스(BLESS)'의 오픈 이후 최대 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미리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28일) 공개했다.
프로모션 영상에는 이번에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새로운 지역과 신규 직업 및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직업 '미스틱'의 전투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으며, 새롭게 펼쳐질 스토리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5일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되는 이용자 혜택 이벤트에 대한 인트로 페이지도 함께 오픈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보상을 증정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45레벨에서 50레벨로 최고레벨을 상향하고, 이에 따른 후속 스토리와 새로운 지역도 추가한다. 또한 아군의 체력을 보존 및 강화하며, 자연의 힘으로 적을 제압하는 신규 직업 '미스틱'도 선보인다.
여기에 새로운 5인 던전 '지토의 실험실'과 10인 던전 '전사왕의 무덤'도 추가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장비를 강화하는 데 사용하는 룬 시스템도 새롭게 적용 되며, '블레스'의 콘텐츠를 제약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행동력 시스템을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