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HIT, 신규 콘텐츠 담은 '드림 UP! date'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29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HIT(히트)'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을 개편하는 '드림 UP! date(드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실시간 대전 방식이 아닌 정해진 시간에 전략적으로 팀을 구성하여 상대 덱(팀)과 자동으로 전투를 진행해 승패를 가리는 '길드 리그 시스템'을 도입했다. 각 길드 별 열 개팀을 선별해 상대팀을 공격, 총 획득 점수가 높은 길드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전투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무기 및 방어구 초월 레벨을 확장하고, 성역 콘텐츠의 최상위 난도를 추가해 유저들의 보석 수급을 더욱 용이하게 했다. 해당 단계에서는 '고대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챕터2' 스토리 모드 내 신규 스테이지를 오픈하고, '성역', '시헙의 탑' 등 도전 콘텐츠 내 자동 스킬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및 유저 편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넥슨은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퍼드림', '다드림', '더드림' 등 다양한 '드림 이벤트'를 진행하여 역대 최대 규모의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퍼드림' 이벤트를 통해 오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7시 '700젬'을 지급하며,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전설 무기 및 방어구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한 10월 9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게임 접속 시 '불멸 등급 날개 소환권', '불멸 등급 방어구 선택권', '외형장비 소환권' 등 각 요일마다 각각 다른 보상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