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얼티메이트 카드 등장!" 별이되어라, '시즌4 대형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시즌4 '빛의 날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시즌4 네 번째 이야기 '빛의 날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먼저 새로운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주인공들의 무대가 될 신규 던전과 동료를 탑재했다. 더불어 '바알의 성'을 점령하기 위해 모든 길드가 경쟁하는 대형 PvE 콘텐츠 '길드 점령전'이 첫 선을 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다른 길드가 점령한 성을 공격하는 '약탈전'도 연계되며, 성 점령 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길드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7태제 중 '카미엘'과 '피요엘'의 초월 등급이 새롭게 공개되었으며, '트리플 Ultimate' 등급의 스킬 카드도 추가되었다.

게임빌은 오는 23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풀버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내달 30일까지 접속 시 '드래곤버스터&다크소울 선택권' 등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 시즌4 업데이트
별이되어라 시즌4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