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고소프트, 글로벌 QA와 CS 서비스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오르고소프트(대표 장목환)는 자사에서 글로벌 대응이 가능한 게임 QA(Quality Assurance) 및 CS 대행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오르고소프트는 게임 QA 및 FunQA, GM, CS, 게임운영 등 게임서비스 대행 전문 회사다. 스마일게이트, 넥스트플로어, 액토즈소프트, 스페이스에이프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100여종 이상의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오르고소프트는 QA 및 GM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100% 정규직 체제와 프로젝트 전담제를 운영 중이며, 인력은 평균 8년 이상의 검증된 경력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월 1회 보안점검 및 보안실 운영, 주기적인 보안 교육을 통해 보안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르고소프트'는 해외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고 글로벌 QA 및 CS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글로벌 QA는 전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각 국가의 이동통신사 환경부터 현지 디바이스와 네트워크, 과금까지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SNS 마케팅부터 바이럴 마케팅, 이메일 응대, 스토어리뷰 응대까지 진행하는 게임 CS 서비스는 글로벌 40개국 이상에서 이뤄진다.

오르고소프트 장목환 대표는 "글로벌 QA 및 CS 대행 서비스를 통해 해외 대응이 어려웠던 게임사들에게 성공 가능성을 높여줄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라며, "국내 게임 업체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르고소프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 '지스타 2016'에 B2B 부스로 참여해 비즈니스를 진행한다.

오르고소프트, 글로벌 QA와 CS 서비스
개시
오르고소프트, 글로벌 QA와 CS 서비스 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