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야심작 '하이퍼유니버스', 미공개 캐릭터 4종 영상 공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에 미공개 하이퍼 4종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전장의 여신 '아테나'는 공격적인 운영에 특화된 탱커형 캐릭터로, 다수의 돌진기와 제압 스킬을 겸비하고 있어 전투 개시 능력이 탁월하다. 마족 계약자 '카인'은 아군의 생존과 전투를 돕는 대신, 그 대가를 취해 성장하는 독특한 스킬 구조를 갖추고 있어, 게임 초반부터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서포터형 캐릭터이다.
또 다른 신규 서포터인 지원사령관 '엘렌디스'는 치유 속성의 기본 공격 외에도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보조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휴대용 순간이동 장치를 활용하여 아군의 전술적인 움직임을 지원하는 특별한 능력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독한 추적자 '크레이그'는 높은 치명타 피해 비율을 바탕으로 게임 후반 가장 강력한 화력을 발휘할 수 있는 스트라이커형 캐릭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아테나', '카인', '엘렌디스', '크레이그' 등 미공개 하이퍼 4종의 전투 장면을 중심으로 개성 있는 일러스트와 각 캐릭터들의 포지션 별 특화된 스킬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달 22일 공개시범 테스트를 실시, 이에 앞서 하이퍼크루를 대상으로 4일부터 6일까지 온라인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하는 등 오픈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多重)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 간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게임으로, 복층형(形)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