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캐릭터 정보와 티저영상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게임 내 3개 클래스의 원화 및 티저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웹젠은 '아이언하트'의 특별 사이트에서 '소서러', '나이트' 등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3개 클래스 중 2개의 원화 및 배경 이야기를 처음 공개했다. '아처' 클래스는 오는 11월 16일 수요일에 공개된다.
먼저, '아르샤 켈로일'은 고대마법을 계승한 소서러 클래스로 전투마법과 치료마법에 능통하며 원거리 적과 그 주변을 폭 넓게 타격하는 강력한 공격력이 큰 특징이다.
전형적인 근접형 클래스인 '잔다 크로니알'은 무명 기사 시절을 거쳐 '마물 토벌전'에서 중요한 공을 세운 전쟁 영웅으로, 모든 나이트들이 갈망하는 '크로노스'를 탑승해 전투에서 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원화와 함께 공개된 게임 티저영상에서는 각 클래스들의 외형과 착용 무기, 실제 전투 장면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뮤 오리진'으로 국내외 모바일 MMORPG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웹젠이 2016년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을 노리고 국내 개발사 '팀버게임즈'와 함께 준비해 온 모바일 MMORPG다. 웹젠은 오는 11월 17일에 개최되는 '지스타2016'의 B2C전시관에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출품해 100부스 규모의 체험형 전시장을 마련하고 게이머들을 초청한다.
또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전시공간에서는 주요 게임 연출영상과 '마갑기'를 사용해 3D모바일 게임의 시각적인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 체험버전을 직접 즐겨볼 수 있으며, 단체'PvP'에 바로 참가할 수 있는 'PvP'체험공간도 따로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