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장비도 완벽 지원, 에이큐브 게임잼 참가자 모집
안양시는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에서 운영 중인 청년창업공간 에이큐브:인텔TG랩에서 개최되는 개발자들의 축제 '에이큐브 게임잼'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게임동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7월에 진행된 1회 행사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머 등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이 즉석으로 팀을 구성하고, 3일 동안 함께 숙식하며, 주제에 맞춰 자유롭게 게임을 완성시키는 것이 행사의 목표다.
특히, 요즘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언리얼 엔진 사용자 직군을 별도 모집해 게임을 만드는 언리얼 존을 운영하며,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2층에 위치한 스마트콘텐츠테스트랩을 통해 HTC 바이브, 오큘러스 CV1, 기어VR 등 VR 장비도 대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오프믹스에 개설된 신청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83462)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3층에 위치한 에이큐브: 인텔 TG랩은 안양시가 청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네트워킹 공간으로,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게임동아가 공동 운영한다. 인텔과 TG삼보가 후원한 최신 장비와 세미나실, 중회의실, 1인 작업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지난 6월 오픈했으며, 세미나, 토크콘서트, 직무교육, 게임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