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스트라이크,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 재등극하며 상승세 이어가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해전 액션 모바일 게임 해전스트라이크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정식 서비스 시작 후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지난 일요일 이미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금일 1위를 재탈환했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해전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실제 역사 속에서 활약한 전함을 자신이 직접 해군 제독이 되어 조종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전함을 육성하는 재미와 상대방을 물리치는 전투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구축함, 순양함, 전함, 항공모함 등 전함의 특성에 따라 전투 유형이 나뉘며, 전함 활성과 무기업그레이드, 함장스킬 활성과 업그레이드, 과학기술 활성과 업그레이드가 준비되어 있어 전함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해전스트라이크가 구글플레이 1위를 차지해서 기쁘다"며, "해전스트라이크에 보내주시는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유저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보다 완벽한 게임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해전스트라이크
해전스트라이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