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의 그녀 '태연', 지스타 룽투코리아 부스서 팬 사인회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검과마법'의 그녀 인기 가수 '태연'이 지스타 2016이 진행 중인 부산 벡스코를 찾아 룽투코리아 부스에서 사인회를 진행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지스타 2016 룽투코리아 태연 팬
사인회
지스타 2016 룽투코리아 태연 팬 사인회

태연은 룽투코리아의 모바일 MMORPG 흥행작인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선배 가수인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특유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버전을 선보이며 '검과마법'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게임 내에 그녀의 싱글 앨범 레인의 수록곡인 '비밀'을 삽입하면서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도 했다.

지스타 2016 룽투코리아 태연 팬
사인회
지스타 2016 룽투코리아 태연 팬 사인회

룽투코리아의 부스는 현장을 찾은 태연을 직접 보고자하는 관람객들로 인산 인해를 이뤘으며, 별다른 사고 없이 사인회가 안정적으로 마무리됐다. 태연은 사전 선정된 100명의 팬들에게 미소와 사인으로 화답하며 추억을 선사했다.

지스타 2016 룽투코리아 태연 팬
사인회
지스타 2016 룽투코리아 태연 팬 사인회

한편, 태연이 홍보모델로 활동한 '검과마법'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게이머 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모바일 MMORPG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트리어텀 진영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지스타 현장에서 모바일 MMORPG 장르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e스포츠 대회 '2016 검과마법 3vs3 토너먼트'를 성황리에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