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에 울려 퍼진 그녀의 노래~ 웹젠가왕 초대 우승에 시크릿 송지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오는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16의 웹젠 B2C 부스에서는 웹젠의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인 웹젠가왕 이벤트가 진행됐다. 웹젠가왕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을 패러디한 이벤트다.
현장에서 진행된 이벤트에는'치킨에는 치킨 MU','아제라서 행복해요','술마시고 음주가MU','고성방가 옆집언니' 등 센스 넘치는 작명을 보여준 복면 가수들이 참가해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결승에서는'아제라서 행복해요'와'고성방가 옆집언니'가 대결을 펼쳤다.
결승 무대에서는 '고성방가 옆집언니'가 현장에 자리한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초대 웹젠가왕의 자리에 올랐다.'고성방가 옆집언니'의 정체는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으로 솔로곡 '바비돌'로 또 한 번 무대에서 게이머들을 뜨거운 열기 속으로 들어가게 만들었다.
'아제라서 행복해요'와'치킨에는 치킨MU'의 정체는 뮤레전드 OST 대회에서 큰 상을 받은 바 있는 아마추어 가수 조용준, 박소현으로'뮤 레전드'를 함께 하고자 하는 노래로 게이머들의 박수를 받았다. 현장에서 큰 환호를 받은'술마시고 음주가MU'는 지스타 2016의 웹젠 홍보모델로 활약한 엄지아로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한편, 웹젠은 지스타 2016 자사 부스에서 연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아제라: 아이언하트'와 내년 1분기 서비스를 목표로 담금질이 한창인 PC용 MMORPG'뮤 레전드'의 시연 버전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