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 홍보모델 심형탁, 게임 내 신규 영웅으로 등장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3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공격형 탱커의 진면목을 보여줄 방어형 영웅 '허저'와 강력한 스킬로 상대의 행동을 둔화시키는 마법형 영웅 '법정'을 선보였다.
여기에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크리타.S'가 공개됐다. '크리타.S'는 홍보모델 심형탁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공격형 영웅으로 뛰어난 외형과 스킬을 자랑한다. 캐릭터 작업에 실제로 참여한 심형탁은 자신의 게임 닉네임 '치명타'와 '크리티컬'을 융합한 '크리타.S'에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직접 캐릭터의 초본을 그려 개발팀에 전달하고, 캐릭터 음성 녹음에도 참여하며 열정을 보였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허저'가 등장하는 '영웅 던전'이 추가됐으며, 군주 최대 레벨이 80으로 상향 조정됐다. 이에 따라 71레벨부터 80레벨까지의 레벨 달성 보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4일까지 7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4성 원소 선택권과 금화 10만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임무' 선택 시 '어려움'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됐으며, 12월 7일(수)까지 어려움 임무 1장 시크릿을 완료한 게이머에게 4성 전설 영웅 선택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전투 상황에서 '스킬 회피'를 적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12월 7일까지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해 영웅 소환과 육성을 통해 신규 영웅 2종인 크리타.S, 법정 중 6성 영웅 1개 이상을 획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영웅 '허저'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보석 300개와 영웅검 300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금화 비용 감소, 던전 아이템 드랍률 등이 상승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의 홍보모델로 열심히 활동 중인 심형탁씨의 캐릭터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업데이트"라며, "신규 영웅 '크리타.S'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