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11주년 맞아 길드 최강자전 UCC 이벤트 개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유비펀(대표 박진환)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장수 PC용 MMORPG '데카론'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길드 최강전과 함께 게이머의 참여로 진행되는 UC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UCC 이벤트는 게이머가 길드 최강전의 경기 영상을 UCC로 제작한 후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업로드 하고, 데카론의 GM게시판에 등록하면 자동적으로 참가 등록이 완료된다.

유비펀은 최우수상과 우수상 등 총 4명에게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며, UCC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운영자가 준비한 특별한 GM선물상자를 지급한다. 길드 최강전 UCC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내달 3일에는 상암동 에스플랙스에서 성대하게 치뤄질 길드 최강전의 결승전에 앞서 이번 주말 마지막 4강 진출 2개 팀을 가리는 길드전을 실시한다. 지난 주말 경기를 통해 지옥과 군주 길드가 4강전에 먼저 진출한 상태다.

데카론의 길드 최강전은 총 상금 400만 원과 날개, 무기 아이템 등 최강의 아이템이 걸려있으며, 올해로 12회차를 맞이하는 데카론의 전통적인 행사다.

이봉재 본부장은 "데카론 길드 최강전을 통해 데카론에 대한 고객들의 열정을 느끼게 되었다"며, "다음 주에 있을 길드 최강전 결승전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라고, 결승전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데카론 11주년 맞아 길드 최강자전 UCC
이벤트
데카론 11주년 맞아 길드 최강자전 UCC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