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레벨업을 체험하라! '이카루스', 시즌서버 토르카이 오픈 예정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이카루스'에 오는 30일 시즌 서버 '토르카이'를 오픈하고 이와 관련된 내용을 금일(25일) 사전 공개했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시즌 서버 '토르카이'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되는 이벤트 서버로 기존 서버와 차별화된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캐릭터 경험치가 대폭 증가하며, 모든 공격력, 방어력 및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하는 등 다양한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보다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25강 엘로라 장비 풀세트 패키지, 펠로우 '빛의 토르카이' 등 맞춤형 최고급 장비를 풍성하게 지원한다.
특히 시즌 서버를 통해 육성한 캐릭터는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도 이전할 수 있어 기존 게이머 및 신규, 복귀 게이머 모두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운명의 예복 코스튬 및 운명의 시즌 기념 펠로우 4종 등 시즌 전용 기념 보상이 추가되며, 알사스&텔리오 장비, +15강 강화석과 같은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스펙업 코인 등 시즌 서버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캐릭터 광속 레벨업과 최고급 장비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서버 '토르카이'가 다음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며, "기존 게이머뿐만 아니라 신규 게이머, 복귀 게이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