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신과의 대전 '라그나로크' 오픈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의 시나리오를 탑재하고, 웹툰 속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 및 강화하는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이스쿨 레이드 '라그나로크'가 오픈됐다.'라그나로크'는 지구를 위협하는 신들과 격전을 즐길 수 있는 7개의 Act로 구성된 레이드 스테이지다. 해당 Act는 요일 따라 00시부터 2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하이스쿨 레이드는 참여인원의 총 점수에 따라 랭크가 결정되며, 상위 20%에 해당되면 진모리 수면 안대 또는 중2병 봉인 안대 1종과 액세서리 조각 5개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신규 캐릭터로 아르헨티나 팀 3종을 선보였다. 강력한 능력과 비주얼을 뽐내는 로시난테, 날렵한 카르멘과 블릿은 12월 9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2월 13일까지 하이스쿨에 접속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50만 골드를 지급하고, 해당 기간 동안 하이스쿨을 창설하면 50만 골드를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하이스쿨 레이드 참여 횟수에 따라 장비 조각뽑기권을 지급하는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오는 12월 6일까지 영혼석, 골드, 10연속 프리미엄 뽑기권 등을 증정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며,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에이핑크와 외모지상주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뽑기도 진행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하이스쿨 레이드가 드디어 오픈됐다"라며,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레이드를 마음껏 즐기시고, 스쿨원과 함께 최강 하이스쿨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