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로 만나는 삼국지, '삼국온라인' 사전등록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게임펍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삼국온라인'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게임펍은 12월 중 국내 출시 예정인 '삼국온라인'의 사전 등록에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하후연 장혼, 고급감정부 등 '삼국 패키지'를 지급하며, 사전 예약을 신청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MORPG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은 지난 6월 중국서 론칭 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내 진입하며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는 게임이다. 특히,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을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아울러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단순 이동 수단 개념을 벗어나 수집 및 육성의 재미는 물론 고유의 스킬을 구사하는 탈 것 시스템, 치열하게 펼쳐지는 위, 촉, 오 각 국가 간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 있다.

삼국온라인 이미지
삼국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