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 신규 서버 열고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덴'의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신규 서버는 빠른 성장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며, 레벨 제한이 있어 이용자들이 동등한 조건에서 경쟁할 수 있다. 신규 서버인 '아덴'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4티어 무기/방어구 장비'가 주어지며, 경험치 2배 아이템 '드래곤의 하트'가 최고 레벨 달성까지 지원된다.
또한, PvP 콘텐츠인 '명예의전당', '악마의군단'과 '레이드'는 입장권을 기존 서버 대비 4배까지 지원해 더 많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츠게임즈는 게임 내에 신규 시스템 '친구 초대'를 선보였다. 기존 30레벨 이용자는 친구에게 초대 쿠폰을 전달할 수 있고, 초대받은 이가 쿠폰을 입력하면 서로가 혜택을 받는다. 신규 친구가 5명 이상이면 한층 뛰어난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재미를 더해줄 '돌발 이벤트 퀘스트'와 '엘리사의 부탁 퀘스트'도 추가됐다. '돌발 이벤트 퀘스트'는 게임 중간중간 특정 퀘스트가 발동해 플레이에 새로운 목표를 제공하는 방식이며,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엘리사의 부탁 퀘스트'는 일주일 동안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해 혜택을 받는 콘텐츠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서버에서는 3:3 실시간 데스매치 콘텐츠인 '명예의전당'에서 TOP3에 진입하면 '4~5티어 유물 1회 뽑기권'과 최고 5만 사파이어(게임재화)를 받는다. 4~100위는 1만 사파이어가 주어진다. 또한, 3티어 이상 '아뮬렛'을 스크린샷을 찍어 게임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섬멸 주화' 1,0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기존 서버의 모든 이용자에게도 '축복 가루'를 제공하며,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상급 드래곤의 하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