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블랙 마라' 업데이트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블랙 마라'를 비롯해 '심해의 씨드래곤 네스트', '어둠의 연회장 하드코어'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2017년 1월 5일까지만 생성 가능한 특별 캐릭터 '블랙 마라'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변신을 통해 과감히 적에게 돌진하여 호쾌한 근거리 연속 공격을 퍼붓는 클래스로, 50레벨 이후 외전 퀘스트를 통해 '블랙 마라'로 전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간에 '블랙 마라'를 생성하여 기간 내 최대 레벨(93)을 달성하면, '93레벨 에픽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풀 세트'와 한정판 전용 탈 것 '다크 레인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던전 '심해의 씨드래곤 네스트'가 첫 선을 보였다. 최초의 '93레벨 유니크' 등급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보상 재료를 통해 최상급 아이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또한, 총 12층으로 구성된 '어둠의 연회장 하드코어'가 추가됐다. 이 던전은 높은 층 일수록 좋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으며, 최상위 층을 클리어 하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밖에, '레전드 빙룡 장비'와 '태초의 악세서리'의 진화가 추가됐으며, '시공의 정원'이 통합되고, 랭크전 순위 스킬 살펴보기, 차단자의 전령새 차단 기능이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오는 1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마을 및 NPC 이야기꾼 케시의 의상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경된다.
이어, 24레벨부터 진행할 수 있는 '성탄절과 당신의 이야기' 퀘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해당 이벤트를 진행 시 '케시의 사전엽서'가 제공되고, 이를 이용해 '알록달록 전구 반지'와 '흰 눈 사이로 목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접속한 시간에 따라 '필름'이 제공되며, 이벤트 상점에서 '93레벨 탈리스만 주머니'와 '붕붕 드링크', '[탈것] 마음을 전하는 우체통'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