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스브릭코리아, 겨울 맞아 블럭펫 출시...넷마블과 캐릭터 상품도 준비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블럭 토이 전문디자인 기업인 앤스브릭코리아(대표 허종승)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의 공식쇼핑몰을 통해 블럭펫 시리즈 구매자에게 크리스마스 한정 기프트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블럭펫 시리즈는 비글과 시베리안 허스키, 말티즈 등이 포함된 총 8종의 블럭 반려견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할 경우, 산타 모자와 크리스마스트리, 펫하우스 등 한정판 블럭을 구매수량에 따라 증정한다. 블럭펫 시리즈는 자신의 반려동물 이름을 직접 적어 놓을 수 있는 네임택과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어 애견인들에게 특별한 겨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앤스브릭코리아는 게임 캐릭터의 블럭화 사업에도 박차를 가한다. 게임 캐릭터에 대한 업계 및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기 때문이며, 앤스브릭코리아는 넷마블게임즈와 상품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넷마블게임즈의 게임 캐릭터를 원작으로 한 다양한 블럭 피규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앤스브릭코리아 허종승 대표는 "블럭펫 시리즈는 반려동물에게 자신과 닮은 블럭 친구를 선물하면 좋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지만, 반려동물이 없는 분들도 소장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면서, "앤스브릭의 모든 상품은 기획단계부터 모든 과정에 블럭 디자인 전문팀이 함께 하기 때문에 조립 과정은 물론 완성 이후까지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