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시즌2 용의 대륙 벨라시아'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라이트: 빛의 원정대(이하 '라이트')'가 새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라이트'의 두 번째 시즌인 '용의 대륙 벨라시아'에는 영웅 육성 및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먼저 시즌2의 핵심 콘텐츠인 영웅 초월 시스템은 최고 육성 영웅의 한계를 한 단계 초월시켜 영웅의 최대 능력을 상향시킬 수 있다. 초월 시, 최대 레벨 증가는 물론 초월 스킬도 활성화돼 더욱 강력한 영웅 육성도 가능하다.
더불어 뛰어난 전투 능력과 고유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행운의 여신 프로스페라와 힘의 여신 아트모스가 추가되고 신규 모험 지역인 용의 대륙 벨라시아가 열려 신규 룬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별도의 특별 페이지를 열고 '라이트' 시즌2 사전예약 이벤트를 전세계 동시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다이아, 금화, 열쇠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업데이트 후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도 '5성 영웅'을 얻을 수 있는 '태생 5성 영웅 선택 계약서'를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예약을 한 후 '라이트' 공식카페에 방문해 인증 스크린샷을 남기면, 특수 영웅 계약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